본문 바로가기

2017/099

[오픈] 논현동에 인천 최대 복합문화공간 마샘 오픈 논현동에 인천 최초, 최대 복합문화공간 마샘 오픈 마중물 문화광장 샘, 마르지 않는 지혜의 샘, 마샘은 협동조합으로 운영되는 문고, 문구, 카페, 공연장, 강의실, 세미나실, 갤러리로 구성된 복합문화서점 입니다. 아이들이 타고 온 퀵보드들이 질서정연하게 놓여있네요. 모든 어린이들이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일부 어린이들은 타고 실내로 침입하는 경우가 있어서... ^^:: 복합문화공간 마샘은 소래포구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에코메트로3차더타워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상복합건물인 더타워상가 지하1층에 있습니다.다양하게 비치된 신간도서와 베스트셀러 코너 등 도서 뿐만 아니라 문구와 팬시상품, 디퓨져와 전자기기 액세서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는 소공연장도 마련되어 있어 강연이나 음악연주회,.. 2017. 9. 28.
[오픈이벤트] 송도 먹자골목 안에 "인천 FR Racing" 오픈 이벤트 송도 먹자골목 안에 "인천 FR Racing" 오픈 이벤트 인천 FR Racing은 송도2교(컨벤시아교)를 넘어 좌회전하면 송도 먹자골목이 나오는데 아크리아1상가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출입구 인포메이션에서 궁금한 점을 물으신 후(가격이나 사용법) 입장을 합니다. 머리 속에 그리던 모습과는 달리 실내가 넓고, 직접 레이싱에 돌입하면 레이싱 시뮬레이션이 실제경기장에서 경주하는 것 같이 생생한 음향과 생동감이 있습니다. 짜릿한 속도감과 꿈의 드림카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립니다. 물론 장롱면허 무면허도 걱정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누구라도 카레이서가 되는 것이죠. 14.15번은 의자가 움직이면서 더욱 몰입도를 높입니다. 이것이 말로만 듣던 4D가 아닌가 합니다. 바람도 불어주고, 물방울도 튀면.. 2017. 9. 27.
[오픈] 돌침대, 흙침대 "현대의료기 인천서구점" 그랜드 오픈 이벤트 돌침대, 흙침대 "현대의료기 인천서구점" 그랜드 오픈 이벤트 효과적인 원적외선과 뛰어난 전자파 차단기술을 가진 의료기기 및 건강용품 전문 기업 현대의료기가 인천매장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돌, 흙침대 전시제품 10~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인구 300만이 넘는 대도시 인천에 직영점을 오픈함으로써 소비자가 직접 만져보고, 느껴보며 현대의료기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온라인에서 상품을 보고도 실제 제퓸울 보기가 힘들었는데 이제는 가까운 곳, 인천 서구 하이마트옆에 위치한 인천서구매장을 찾아 직접확인 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상호 : 현대의료기 인천서구점▒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동 278-12▒ 전화 : 1544-3545▒ 영업시간 : 09:00~19:30(주말 1.. 2017. 9. 26.
[리뉴얼오픈]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예약시스템 리뉴얼 오픈 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예약시스템 리뉴얼 오픈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 따르면 고객들의 예약 편의를 위해 온라인 및 모바일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온라인 및 모바일 다이렉트 예약시스템을 통해 복잡했던 호텔 예약 과정을 단축하고 편의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더 이상 일일이 정보를 확인할 필요도, 전화 대기로 시간을 낭비할 필요도 없이 원하는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한 후 클릭 몇 번으로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실시간 예약시스템은 복잡한 예약 단계 및 패키지 상품 확인이 어려웠던 기존 예약시스템의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했습니다. 더불어 최근 모바일을 통한 국내 호텔예약이 급증함에 따라 '엄지족'을 잡기 위해 모바일 최적화 및 .. 2017. 9. 25.
[오픈] 싱싱하고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맛집 ‘해남수산 구월점’ 오픈 싱싱하고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맛집 ‘해남수산 구월점’ 오픈 싱싱하고 다양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해남수산 구월점"을 오픈했습니다. 구월동은 젊은 층이 주로 찾는 핫한 곳인데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문화, 맛집이 어우러져 있어 각종 모임 장소로 손꼽힙니다. 새롭게 구월동 맛집으로 통하는 ‘해남수산 구월점’ 관계자는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인천 구월동에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싱싱한 회와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전합니다. 오픈부터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싱싱한 회와 다양한 해산물, 푸짐한 스끼다시를 제공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비용부담까지 덜어주고 있습니다. 인천시청 횟집 맛집으로 통하.. 2017. 9. 12.
[오픈] 반세기 동안 가구 하나만 생각한 장인가구, "서구아울렛" 오픈 반세기 동안 가구 하나만 생각한 장인가구, "서구아울렛" 오픈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에 위치한 "장인가구 서구아울렛" 매장은 지상 2층 700평 규모의 초대형 아울렛으로, 기존 장인가구 매장에서 판매하는 정상제품은 물론이고 스크래치 제품, 이월 제품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또 장인가구의 주력제품인 원목가구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장인가구 인기 정상제품 역시 다양하게 전시돼 있어 요즘처럼 경기가 어려운 시기에 꼭 필요한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은 서구, 남구와 중구 주민들이 쉽게 찾아갈만한 멀지 않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많은 분들의 발길이 이어지리라 생각합니다. ▒ 상호 : 장인가구 서구아울렛▒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223-739▒ 전화 : 0.. 2017. 9. 11.
[오픈] 뚜레쥬르, 제물포르네상스점 오픈 뚜레쥬르, 제물포르네상스점 오픈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 제물포르네상스점"이 오픈했습니다.9월8일(2017년) 오픈기념으로 뚜레쥬르 머그컵(1만원 이상 구매시)과 뚜레쥬르 딸기잼(1.5만원 이상 구매시)을 준비하고 고객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소진시까지) 뚜레쥬르 제물포르네상스점만의 특별함이 있습니다.매일매일 "갓구운 신선하고 따뜻한 빵을 제공합니다.뚜레쥬르만의 비법이 담긴 생크림식빵과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가 가득 담긴 샌드위치를 선보입니다.잘 익은 생두가 품고 있는 맛과 향을 가장 매력적으로 살린 완벽한 한잔의 커피를 생산합니다.빠리바케트가 있던 장소에서 시작하는 만큼 더욱 맛있고 영양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찾아주시는 고객 한분 한분에게 정성과 친절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 상호 :.. 2017. 9. 8.
살빼기 살벌하게 도와드립니다. 길가에 소름돋는 살빼기 구호 일단은 테스트 해보시겠습니다. 다음은 이렇게 빼드리겠습니다. 2017. 9. 7.
[오픈] 동춘동 먹자골목에 "이삭 토스트&커피 인천동춘점" 오픈 동춘동 먹자골목에 "이삭 토스트&커피 인천동춘점" 오픈 토스트와 커피로 여유롭고 달콤하게 만들어주는 이삭 토스트&커피가 연수구 동춘동 먹자골목 어귀에 문을 열었습니다. 근처 100m 내에 토스트 가게가 2개 정도가 이미 영업을 하고 있지만 오픈 컨벤션효과와 브랜드파워를 가지고 손님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물론 맛과 친절도 한 몫을 했고요..... 혼밥이 유행하는 요즘이라할지라도 발걸음을 식당으로 옮기기는 여전히 어색합니다. 이런때 간단하게 토스트와 커피로 한 끼를 해결하기엔 안성맞춤인 곳이 토스트 가게입니다. 왕성한 식사량을 가지신 분이라면 넉넉하게 2개 정도 주문하시면 되겠네요. 지금 문을 연 곳이 전에는 만두가게를 하던 곳인데, 그 만두가게 손님까지 발길이 이어진다면 그리 어렵지 않게 정착하여 .. 2017. 9.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