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8

[오픈] 송림동 물텀벙이거리에 "해마루감자탕" 오픈 송림동 물텀벙이거리에 "해마루감자탕" 오픈 동구청 근처, 유명한 아리랑회관이 위치한 송림동 물텀벙이거리에 해마루감자탕이 오픈했습니다. 11월 말까지 오픈기념으로 7,000원에 판매하는 뼈해장국을 5,00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많이들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11월 20일에 오픈했습니다. 창문에 온통 신장개업 글씨가 가득합니다. 점심메뉴로도 저녁메뉴로도 그만인 감자탕, 뼈해장국입니다. 솜씨좋고 마음씨 좋은 사장님과 주방, 홀 아주머니들이 항상 반겨주고 계시니 자주 들러주시고 푸짐하게 달라고 졸라도(?) 보셔서 푸근한 정과 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바쁜 시간이 지나고 한가한 시간에 잠시 이야기를 나누고 계십니다. 정확한 위치는 (구) 만나한식부페 자리입니다. 좌석 어느 곳에서도 잘 보이도록 중앙기둥 사방에.. 2017. 11. 23.
[이전] 육봉달 인천심곡점 이전 오픈 육봉달 인천심곡점 이전 오픈 '육봉달 인천심곡점이 인천심곡초등학교 근처에서 인천서부경찰서 옆으로 이전하였습니다.육봉달은 산지직송 생고기로 매우 신선하며, 넉넉한 소 한마리, 돼지 한마리 메뉴로 손님들에게 넉넉한 고기를 내놓고 있습니다. 한 마리 메뉴를 주문하시면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가 나오므로 한 번에 여러 부위의 맛을 느껴보실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소 한마리는 한우 등심을 포함하여 안창살, 갈비살, 차돌박이를 모둠으로 구성한 육봉달 대표 소고기 메뉴입니다.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부위를 선별하여 구성하였습니다. 돼지 한마리는 국내산 삼겹살, 오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의 특수 부위와 함께 모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 국민이 좋아하는 돼지고기의 부위만을 선별하여 모아 놓.. 2017. 11. 9.
[오픈] 치즈케이크 전문점 C27, "인천 차이나타운점" 오픈 치즈케이크 전문점 C27, "인천 차이나타운점" 오픈 C27 A-Musement Park for Women 달콤하고 진한 27가지의 치즈케이크의 향연, C27은 치즈가 두배! 70%의 치즈함유량을 자랑하는 진정한 오리지널 치즈케익의 맛을 보여줍니다. 고함량 치즈를 사용하여 치즈케익 본연의 맛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C27에서는 여자들이 사랑하는 27가지의 요소로 공간을 만들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치즈케이크 전문점 C27이 오는 11월 9일(목), 인천 차이나타운에 '인천 차이나타운점'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C27은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공간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치즈케이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단순히 디저트를 즐기는 카페가 아닌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양한 공간을 즐기며 추억.. 2017. 11. 8.
[오픈] ‘홍진영 화장품’ 미바(미네랄바이오) , 오프라인 브랜드샵 오픈 ‘홍진영 화장품’ 미바(미네랄바이오) , 오프라인 브랜드샵 오픈 피부때문에 고민하시나요? 자세한 상담부터 해결까지 미바를 직접 만나보세요!이온칼슘의 효능을 바탕으로 피부 타입별 고민해결로 사랑받아온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가 인천 송도 롯데캐슬 상가(캠퍼스타운역 인근)에 오픈했습니다.강석창 대표이사는 평소에 갖고 있던 기부 철학과 마케팅의 결합을 고민하다, 신규 회원 가입시 정품 1개 무료에 3개 제품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가입시 정품 무료 혜택’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미바의 오프라인 매장은 '가입 시 정품 무료 혜택' 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고객만을 위한 '품질만족후불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품질만족후불제’는 확실한 피부 변화를 보장하는 미바의 자신감이 드러나는 제도.. 2017. 11. 7.
[오픈] 반찬가게 '진이찬방' (인천 도화) 청운대점 오픈 반찬가게 '진이찬방' (인천 도화) 청운대점 오픈 반찬 프랜차이즈 진이찬방이 반찬가게 창업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최근 가정 간편식 시장이 성장 진입 단계로 접어들며 반찬가게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예전 도화오거리에 조성된 신시가지 내에 오픈한 청운대점은 입주가 시작되면 더욱 많은 발길이 이어질 것이라 예상되며, 더욱 영양과 맛을 무기로 주변의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돋우는 가게로 번창하길 기대해 봅니다. ▒ 상호 : 진이찬방 청운대점▒ 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도화동 숙골로 104 와이지프라자 107호▒ 전화 : 032-866-4948▒ 영업시간 : 오전9시~오후8시(일요일 휴무)​ 2017. 11. 7.
[이벤트] 보루네오가구, 인천직영전시장 리뉴얼 오픈 1주년 기념 ‘BIG이벤트’ 실시 보루네오가구, 리뉴얼 오픈 1주년 기념 ‘BIG이벤트’ 실시 가구 전문기업 보루네오가구가 11월 1일부터 인천직영전시장에서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특별 BIG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BIG이벤트는 이사와 혼수 시즌을 맞아 보루네오가구 옷장시리즈, 소파, 식탁, 거실장 등을 최대 40% 할인하는 등 다양하게 진행됩니다. 인천직영전시장에서 2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선착순)에게 ‘트랜디 협탁’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벤트에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보루네오가구는 지난 1년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를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출처 : 인천--(뉴스와이어) 2017년 10월 31일.. 2017. 11. 6.
[이벤트] 더 아나벨라 창립5주년 기념 이벤트 더 아나벨라, 창립5주년 기념 이벤트 3,000여평 규모에 독채, Chapel hall, Banquat, Vip room을 갖추고 있으며, 전 공간 생화장식으로 꿈같은 웨딩을 실현하고 예식의 품격을 최고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채플홀 문이 열리는 순간 꽃향기가 먼저 여러분을 맞이합니다.”높은 천고로 웅장함과 경건함을 느낄 수 있으며 생화장식과 함께 대리석으로 빛나는 버진로드가 펼쳐집니다. 그곳으로 발걸음을 옮기면 황활함에 사로 잡히는 더 아나벨라 채플홀 입니다. 아름다운 예식으로 여러분에게 울림과 감동을 선사해드리겠습니다. 또한 한국의 수준높은 촬영기술로 웨딩을 기억으로만 흘려보내지 않고 아름다운 스냅사진으로 평생 간직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셀러브리티들만의 특권으로 여겨졌던 해외에서의 프라이빗한 .. 2017. 11. 6.
[재단장] 인천적십자장례식장 새단장 오픈 인천적십자장례식장 새단장 오픈 이전까지 조금은 우중충한 기분이 들었던 인천적십자장례식장이 실내를 깔끔하게 새단장하고 빈소를 찾는 손님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도심에 위치해 있지만 조금만 동산(대학공원) 기슭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하고 품위있는 장례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때는 인천지하철 1호선 신연수역 3번출구 이용하신 후 도보로 약 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차장도 차량 200대 수용가능합니다. 넉넉하기도 할뿐더러 지상에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호 : 인천적십자병원 장례식장▒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동 220▒ 전화 : 032-817-1024 2017. 1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