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8

[오픈] 치킨매니아, 인천가좌점 오픈 치킨매니아, 인천가좌점 오픈 치킨매니아가 인천광역시 서구에 인천가좌점을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인천가좌점은 아파트 상가 내 입점한 매장으로, 인근 대형 병원 등이 있는 중심상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후라이드, 양념, 오븐구이 등 다양한 치킨종류와 여러 가지 사이드 메뉴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인천 가좌점의 서OO 점주는 “치킨매니아를 좋아해 자주 즐겨 먹는 딸의 추천으로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가좌점 오픈을 기념해 냄비받침을 사은품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상호 : 치킨매니아 인천가좌점▒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원적로47번길 6 (가좌동, 풍림아파트) 103동 117호▒ 전화 : 032-576-8286 2018. 5. 31.
[리뉴얼오픈] 박가부대, 신메뉴 선보이며 인천논현점 리뉴얼 오픈 박가부대, 인천논현점 리뉴얼 오픈...이색 신메뉴 선보여 박가부대가 인천에 위치한 논현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논현점’에서만 유일하게 판매하는 이색 닭갈비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박가부대가 새롭게 개발한 신 메뉴는 △치즈 브레드와 함께 즐기는 박가닭갈비와 빠네퐁듀닭갈비, 우삼겹닭갈비 3종으로, 친숙한 메뉴인 닭갈비를 유러피안 스타일로 재해석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박가닭갈비’는 매콤한 닭갈비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치즈 브레드’를 제공해 매운맛은 중화시키고 보다 다채로운 식감으로 닭갈비를 즐길 수 있으며, ‘빠네닭갈비’는 매콤한 닭갈비와 함께 치즈 퐁듀가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의 풍채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우삼겹 닭갈비’는 닭갈비와 우삼겹을 조합해 색다른 맛과 .. 2018. 5. 23.
[세일] 인천남동가구단지 까사랑스 도림동에 확대재오픈 기념 특가세일 인천남동가구단지 까사랑스 도림동에 확대재오픈 기념 특가세일 인천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에서 쇼파로 이름을 알린 까사랑스는 고잔점과 도림동 두 곳을 운영하다가 도림동에 더욱 확대된 규모로 재오픈을 하게 되어 인사드립니다.재오픈기념으로 쇼파, 원목가구, 침대 등 다양한 가구들을 특가이벤트로 진행합니다.도림동의 까사랑스는 1층은 원목식탁, 침대, 장식장 등 다양한 가구들을 배치하고 2층은 샤무드쇼파, 패브릭, 통가죽쇼파 등 다양한 쇼파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일에서는 많은 입주예정고객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입주민들에게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인천이나 송도 신규입주민들의 내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거기에다 매장 내에 수입매트리스멀티샵 존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어서 고객들의 원스탑쇼.. 2018. 5. 21.
[오픈] BMW 바바리안모터스, ‘송도 콤플렉스’ 오픈 BMW 바바리안모터스, ‘송도 콤플렉스’ 오픈 BMW그룹코리아 공식 딜러 바바리안모터스가 10일 인천 송도에 전 세계 BMW 딜러 중 최대 규모 통합센터인 ‘송도 콤플렉스’를 오픈했습니다. 바바리안모터스 송도 콤플렉스는 BMW와 MINI 전시장, 인증중고차, 서비스센터, 라이프스타일존 및 문화 공연홀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통합센터입니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갖춰 신차 구매와 애프터서비스를 한 장소에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합니다.건물은 지상 5층에 지하 1층 규모로 전 세계 BMW 딜러사 중에서도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1층은 차량 12대 전시가 가능한 BMW 전시장과 서비스접수실 및 서비스센터가 있고, 2층에는 고객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3층은 7대 전시가 가능한 미니 전.. 2018. 5. 18.
[오픈] 장어 요리 전문점 ‘오백년장어’, 인천 구월동에 새 매장 오픈 장어 요리 전문점 ‘오백년장어’, 인천 구월동에 새 매장 오픈 마포갈매기로 잘 알려진 (주)디딤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장어 요리 전문점 ‘오백년장어’를 인천 구월동에 새롭게 오픈했습니다.장어 요리 전문점 ‘오백년장어’는 장어요리를 중심으로 제철 나물부터 각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한 보양식 한상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주차장과 쾌적한 인테리어, 부드럽고 담백하며, 거기에 가성비까지 더한 장어 요리로 누구나 즐길 수 있어 원기회복을 위한 보양식으로 제격이며,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족모임이나 회식 등 다양한 모임 장소로도 최적입니다.“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 제공과 더 많은 고객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인천 구월동 디딤 매장에 ‘오백년장어’ 매장을 추가하게 됐다”며 .. 2018. 5. 14.
엄마에게 혼날 때 ... 어쩌라는 것인지요? 엄마에게 혼날 때 ... 어쩌라는 것인지요? 2018. 5. 10.
[오픈] "바다양푼이 인천시청점" 오픈 구월동에 "바다양푼이 인천시청점" 오픈 남동구 구월동에 동태탕 전문점 "바다양푼이 인천시청점"이 오픈했습니다.동태탕 매운 정도도 조절이 되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적당히 드신 후 그 시원한 국물에 라면사리 추가해서 드시면 그 이상의 맛은 없습니다.특제소스를 이용한 간결한 조립으로 고객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그 특별한 맛이 있습니다.원재료인 동태의 신선함 또한 그 맛을 돋우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또 한가지 시대에 맞는 웰빙음식이라는 점이 더욱 발길을 끕니다.한의학에서는 동태를 간장해독과 혈압조절,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탁월한 식품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여기에 숙취해소에도 한몫하는 어디 하나 버릴 곳이 없는 식품입니다. 양푼이를 이용하여 옛기억을 떠올리며 식구들, 주위 친한 분들과 나누는 식사자리는돈.. 2018. 5. 1.
[오픈] 스마트 매장 하나로마트 청라점 오픈 스마트 매장 "하나로마트 청라점" 오픈 농협하나로유통은 청라국제도시에 하나로마트 청라점을 오픈했습니다. 청라 매장은 SCAN&GO, 전자가격표시기, 모바일에너지관리 시스템 등을 도입한 스마트 매장입니다 ▒ 상호 : 하나로마트 청라점▒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99 지하1층▒ 전화 : 032-623-4501▒ 영업시간 : 10:00~22:00▒ 주차대수 : 600대 동시주차 가능 ☆ 인천 명함, 스티커, 전단지, 각종 상패 등 인쇄 => 참솔인쇄기획 (032-888-9739)☆ 인천상가소식을 전하는 클릭인천닷컴 => http://www.in1000.com (010-3742-2050) 2018.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