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동구] 인천 소재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개장식

인천 소재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개장식

 

인천 남동구는 오는 29일 오후 4시 구청 본관 1층 로비에서 시 구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 개장식을 개최합니다.

27일 남동구에 따르면,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은 품질 좋고 저렴한 중소기업 제품의 직거래를 통해 건전한 소비생활을 유도하고 중소기업의 매출증대와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는 취지로 남동구청 1층 로비에 약 250㎡의 규모로 설치했습니다.

 

판매제품은 가공식품, 가전제품, 공예품, 문구용품, 생활용품, 액세서리, 주방용품, 화장품 등으로 80여개 기업체의 1,000여개 품목이 전시․판매됩니다.

 

이번 개장식에서는 사은품 증정, 네일아트 체험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며 진행은 운영업체인 제이에스엠글로벌(주) 홍보대사 탤런트 노현희가 맡는다.

 

남동구 관계자는 “이번 개장식이 중소기업제품의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개장식 이후에도 꾸준한 홍보를 통해 남동구의 대표적인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항상 남동구청을 들러보면 제일 먼저 반겨주는 곳이 관내 중소기업 제품을 진열해 놓은 진열대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안내자도 있어 진심으로 주민과 기업과 관이 상생하는 것이 무엇인지 한 단면을 보여주는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가정 살림도 나라 살림도 이런 마음으로 꾸려가면 좋겠다는 생각은 저 혼자만의 생각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