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서구 오픈 세일 이벤트

로데오안경원, 청라 종로서적 내 그랜드 오픈

 




‘검사 결과, 그 자리에서 체험해보세요’ 
얼굴형에 맞는 안경을 컨설팅 해주는 것으로 유명한 로데오안경원이 2019년 10월 25일 청라 커낼에비뉴에 위치한 종로서적 내에 입점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로데오안경원 인천 청라점은 전 세계 최초로 약 5만여 가지의 시력 변수에 맞는 트라이얼 렌즈를 보유한다고 밝혔다.

인천 청라점의 새로운 테마는 'R-PLAY' 이다. 'R-PLAY' 는 마치 공부하듯 말로만 설명했던 기존 안경원의 시스템에서 벗어나 안경을 맞추는 모든 과정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로데오안경원의 체험형 놀이공간이다.
 
전 세계의 모든 안경원은 시력을 측정할 때 시력표를 보고, 보이는 숫자를 대답하는 자각식 굴절검사를 진행한다. 또한 지금까지의 안경원은 시력 검사가 끝난 후 안경이 완성되기 전까지는 렌즈가 얼마나 자신에게 잘 맞는지 알 수 없었다. 이번 'R-PLAY' 에 전 세계 최초로 도입된 '트라이얼 시스템' 은 시력검사가 끝난 후, 실제 안경에 자신의 도수에 맞는 렌즈를 미리 넣어볼 수 있다고 한다.
 
로데오안경원 인천 청라점의 박정현 원장은 "기존 안경원 시스템은 오로지 잘 보이게 하는 것만을 목표로 할 수밖에 없었다." 라며, "안경이 완성되기 전, 실제 안경테에 미리 렌즈를 넣어봄으로써, 안경이 얼마나 어지러울지, 얼마나 렌즈가 두껍게 만들어질지 쉽게 경험해볼 수 있어, 잘 보이는 것을 넘어 편하게 볼 수 있는 안경을 확실히 찾을 수 있을 것" 이라고 장담하였다.
 
특히 박정현 원장은 "렌즈 트라이얼 시스템은 모든 안경사가 옳다고 말하지만, 쉽게 도전할 수 없었던 영역이었다." 라며, "R-PLAY의 렌즈 트라이얼존에는 근시와 난시, 난시축이 다른 약 10,000개가 넘는 렌즈가 미리 만들어져있다." 라고 밝혔다. "이는 제작기간만 6개월이 넘게 걸린 대장정이었다." 라며 전 세계 안경원들이 쉽게 시도하지 못했던 이유를 설명하였다.
 
로데오안경원 인천 청라점의 R-PLAY는 렌즈 트라이얼 시스템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두상 데이터를 측정하여 안경을 골라주고, 조정해주는 페이스핏 시스템과 얼굴 사이즈를 6단계로 나누어 딱 맞는 안경을 추천해주는 XSML의 모든 안경테가 준비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대통령의 안경으로 유명한 린드버그 안경테 역시 국내 최대 수준으로 준비하였다고 전하였다.

 

 

 

 인천 명함, 스티커, 전단지, 각종 상패 등 인쇄 => 참솔인쇄기획 (032-888-9739)

 인천상가소식을 전하는 클릭인천닷컴 => http://www.in1000.com (010-3742-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