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남동구 오픈 세일 이벤트

인천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 확장이전 기념 이벤트

_ 신혼가구패키지 공동구매 .. 월넛식탁, 원목침대프레임, 거실장 등 혜택 

블랑드코홈 전시 장면

 

남동구 장수동에 인천시흥가구아울렛 개념의 본점 확장 이전한 블랑드코홈은 1층~2층 대형 전시관을 마련하고 월넛식탁, 저상형패밀리Q+SS원목침대 프레임, 원목거실장 등 천연원목가구를 품목별 다양한 혜택과 베스트가구를 선정해 4차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실내에서도 자연의 편안함을 원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천연원목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월넛, 오크, 애쉬, 티크 등 원목은 수세기 동안 사랑 받아 온 고급 가구소재로 최근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 환경악재가 지속되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집안을 안전한 친환경 가구로 꾸미려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강해지면서 천연오일과 명품하드웨어로 가구를 마감한 시흥인천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4차 신혼가구패키지 공동구매는 6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2000 (LED조명, 수납) 69만원 ▶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1100 (LED조명, 수납) 38만5천원 ▶월넛식탁 (6인용풀셋트) 벤치1, 1인의자3개를 189만5천원에 판매하게 된다.

블랑드코홈은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여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들이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자체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1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직접 혼수가구를 제작판매하기 때문에 가격대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낮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1:1 맞춤 가구를 주문 제작할 수 있고 다양한 수종을 이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전세대의 감성을 충족시켜줘 자연주의 컨셉과 친환경 인테리어의 필수 가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난 국내산 언더레일 적용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자연 건조된 원목만을 사용하고 모든 제품들은 독일 아우로 친환경 오일을 사용하여 알레르기나 아토피 등에 유해한 성분 발생 없이 사용 시 인체에 무해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본점 확장이전 오픈을 기념하고 1,2,3차 공동구매 행사에 보여준 고객사랑에 감사드리고자 파격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수종과 패밀리 사이즈의 맞춤형 수제원목가구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누려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인첨 명함, 인천 전단지, 인천 스티커, 인천 봉투, 인천 판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