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연수구 오픈 세일 이벤트

스퀘어원, 디저트 카페 '알라메종' 오픈

_ 16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_ 디저트 카페 알라메종(A LA MAISON)

 

프랑스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 카페 '알라메종'이 인천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 스퀘어원에 오는 7월 16일(목) 오픈한다.
  

스퀘어원은 알라메종의 입점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당일인 7월 16일(목) 14시에 단 하루만 진행하는 한정 행사에서는 스퀘어원 포인트카드 회원 중 알라메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층 알라메종에서 5천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을 한정 '이딸라 샤르야톤 스타터 6P 세트'를 증정한다.
  
오픈 이후 7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2시와 오후 5시에 베이커리 1종을 각 타임 50개씩 하루100개 한정 100원에 특가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알라메종 구매 고객은 크로와상, 앙꼬빵, 식빵 등 오늘의 빵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행사는 7월 17일, 22일, 24일, 29일, 31일에 진행하며 1인 1개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퀘어원 알라메종은 한 달 동안 베이커리와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일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베이커리 구독 서비스는 월 2만 원으로 한 달 동안 매일 크로와상 혹은 앙꼬빵을 1일 1개 제공하며, 커피 구독은 월 2만 원으로 한 달간 매일 커피류 1일 1잔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스퀘어원 알라메종의 이상근 제과장은 "프랑스식 정통 베이커리인 알라메종은 5성급 호텔 베이커리로 프랑스와 이탈리아산 최고급 원재료를 사용하며 프랑스 현지의 맛을 재현해내고 있다"며 "새롭게 오픈하는 스퀘어원에서도 호텔과 동일한 식자재를 아낌없이 사용해 품질이 다른 최상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알라메종은 망고뷔페 완판 신화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베이커리로, 5성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많은 미식가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알라메종 스퀘어원점은 5성급 호텔과 동일한 고급 식자재와 숙련된 경험을 지닌 제과장의 손길로 프랑스 현지의 맛을 구현해낼 예정이다.
  
알라메종의 시그니처 메뉴는 '엔젤링'과 본고장인 프랑스 현지 베이커리의 맛을 뛰어넘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크로와상'이다. 알라메종은 7월 16일부터 스퀘어원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위치 : 동춘동 스퀘어원 1층 영풍문고 매장내  
* 전화 : 032-456-4028 
* 영업시간 : 10:30~22:00 

 

 

 

 

#인천 명함 #인천 전단지 #인천 스티커 #인천 봉투 #인천 판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