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부평구 오픈 세일 이벤트

‘퀴나가구’ 개업 1주년 기념 40% 감사세일


인천가구단지 퀴나가구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해 40% 감사세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픈 1년간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만큼 11월 한달 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퀴나가구는 인근 최대규모의 800 평 쇼룸, 1-3층, 대형주차장 완비 시설로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고 접근성이 용이하다.

 

 

본관 시그니처관에는 품질 좋은 프리미엄가구가 있으며, 별관 아울렛관에는 진열가구와 리퍼브가구, 2층에는 사무용가구, 3층에는 내추럴풍, 모던풍 등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월, 12월에 새 아파트 입주 등이 예정돼 있어 이사 또는 입주를 계획 중이었던 고객들에게 이번 이벤트로 퀴나가구가 한발 더 다가갈 예정이다.

퀴나가구 오픈 1주년 40% 감사세일에서는 에어레더, 국내산 통가죽에서 면피가죽, 이태리 통가죽에서 면피가죽로 된 다양한 가죽소파와 아쿠아클린원단, 이지클린원단의 패브릭소파까지 수많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맞출 소파를 할인 진행중이며

침대 매트리스 또한 퀴나가구 이벤트에서 메모리폼매트리스, 독립형 스프링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텐셀단, 쿨젤원단, 뱀부원단 등으로 선택의 폭이 넓게 구매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퀴나가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감사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명함, 전단지, 스티커 전문 기업 => 참솔인쇄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