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중구 좋은 소식

스위스 하이엔드 시계와 오디오 전문점 '빅벤' 오픈

by 인천상가 오픈소식을 전하는 클릭인천닷컴 2021. 2. 20.
728x90

스위스 하이엔드 시계 수입사인 ‘타임팰리스’가 인천공항 근처 파라다이스시티에  ‘빅벤’을 오픈한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빅벤’ 매장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스위스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공식 수입원 오디오갤러리를 통해 오랜 역사와 함께 하이엔드 사운드로 오디오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세계 3대 스피커 브랜드 포칼과 영국 왕실의 인정을 받은 영국 점유율 1위 브랜드 네임 오디오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청음 공간으로 구성하였기 때문이다.

매장에는 포칼과 네임의 하이엔드 분리형 시스템이 전시되어 있다. 
고급 주거 환경에 특화된 간편한 홈시어터 시스템 조합이 가능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포칼과 네임은 2011년 합병 후 공동 제품 개발을 통해 최적의 오디오 시스템을 조합하여 만들어내고 있다.

더불어 더욱 간편하게 오디오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올인원 오디오도 찾아볼 수 있다. 
영국의 명망 높은 명품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와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제품들과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들을 비교 및 청음 할 수 있다.

또한 오픈 매장을 통해서 높은 기술력과 다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러 하이엔드 브랜드 시계를 만나볼 수 있다.

 


오디오갤러리는 관계자는 “남자의 3대 취미 중 두 가지인 하이엔드 시계와 프리미엄 오디오를 한 공간에서 접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인천의 엔터테인먼트의 랜드마크인 파라다이스시티에 입점해 많은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인천 명함 #인천 전단지 #인천 스티커 #인천 봉투 #인천 판촉물 #박스제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