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연수구 좋은 소식

CGV, ‘DRIVE IN 스퀘어원’ 오픈

by 인천상가 오픈소식을 전하는 클릭인천닷컴 2021. 7. 6.
728x90

_ 관객 니즈 반영한 상설 자동차 전용 극장 인천 연수구에 오픈
_ 도심 속 산책길 및 딜리버리 전용 픽업존 마련 눈길

 

CJ CGV가 연수구에 위치한 스퀘어원 인근 부지에 차량 100여 대 수용 규모의 ‘CGV DRIVE IN 스퀘어원’을 오픈했습니다.
도심 속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CGV의 첫 상설 자동차 전용 극장입니다.

CGV가 선보이는 첫 상설 자동차 극장으로 도심에 자리잡고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또한, ‘CGV DRIVE IN 스퀘어원’의 스크린 오른편에는 산책할 수 있는 승기천 둘레길이 연결돼 있어 영화관람 전 산책하는 여유도 즐길 수 있습니다. 20m X 8.3m 크기의 스크린을 통해 하루 두 차례 영화를 선보일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들어가 극장명을 ‘CGV DRIVE IN 스퀘어원’으로 설정하고, 예매하면 됩니다.

티켓 가격은 차량 1대당 평일 2만4천원, 주말 및 공휴일은 2만6천 원으로 인원은 무관하지만 승용차, RV 차량에 한해 입장 가능합니다.

관람 전에 50여 대의 차량이 대기할 수 있는 별도 공간도 마련돼 있고, ‘DRIVE IN 스퀘어원’은 바닥면 포장 시설 투자를 통해 쾌적한 주차 환경을 마련했으며, 전기차 충전기 보유, 스크린이 가장 잘 보이는 각도로 주차면을 배치하는 등 사소한 부분까지 관람 환경을 위해 신경 쓴 부분이 돋보입니다.

CGV 딜리버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한 점이 눈길을 끄는데 CGV 딜리버리 전용 픽업존이 마련돼 있어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CGV의 팝콘, 나쵸, 핫도그 등 영화와 어울리는 스낵을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쿠팡이츠를 통해 CGV인천연수로 주문할 수 있으며, 배달지 주소를 ‘CGV DRIVE IN 스퀘어원’ 내 CGV 딜리버리 전용 픽업존으로 설정 후 수령하면 됩니다. 픽업존은 스크린을 기준으로 왼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벤트로는 7월18일까지 ‘CGV DRIVE IN 스퀘어원’에서 CGV 딜리버리 서비스로 2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코니 캐릭터가 그려진 프라이팬 및 랜덤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바랍니다.

*상호 : CGV DRIVE IN스퀘어원
*주소 : 인천 연수구 동춘동 926-16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