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11

[오픈]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라이또PC방’, 그랜드 오픈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라이또PC방’, 그랜드 오픈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라이또PC방’이 인천 서창동에 대규모 가맹점을 오픈했습니다. 이번에 오픈한 대규모 가맹점은 인천서창본점으로, 220대 이상의 PC가 설치돼 라이또PC방 가맹점 중 가장 큰 규모로 오픈했습니다.인천서창본점은 PC방 업계 최초 스팀존을 설치함과 동시에 램카드도 8G에서 16G로 업그레이드해 요즘 핫한 배틀그라운드 및 다양한 스팀게임을 즐기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사양을 높여 손님들의 반응이 기대됩니다. 더불어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벤큐모니터, 32인치 144모니터, 39인치 모니터 등이 설치된 FPS존과 듀얼모니터존 등 다양한 존들이 마련되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무인정산기 역시 두 대를 .. 2017. 6. 28.
[오픈] 제물포 남부역에 "돈치킨 인천제물포점" 오픈 제물포 남부역에 "돈치킨 인천제물포점" 오픈 족발 맛있기로 정평이 나있던 곳인데 어느날 지나다 보니 인테리어를 과하게 하고 있는 모습이 더욱 확장공사를 하는 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 간판을 보니 돈치킨으로 상호를 바꿨네요. 사장님 말씀이 족발 원가가 너무 올라서 단가 맞추기가 어려웠다고 호소를 하시네요. 차라리 가격을 올리시면 안되나요? 치킨집은 많이 있는데...(속으로만) 어찌되었든 돈치킨은 좀 드문데, 한 번 시켜먹어 봐야 하겠습니다. 한 번 단골은 영원한 단골이니까요. 사장님, 더욱 장사 잘되시기 바랍니다. ~~*** ▒ 상호 : 돈치킨 인천제물포점 ▒ 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수봉로 11 (숭의동) ▒ 전화 : 032-885-1445 2017. 6. 19.
[연수구] 즐기는 야구를 지향하는 "연수구 유소년 야구단" 모집 즐기는 야구를 지향하는 "연수구 유소년 야구단" 모집 공부하는 야구, 생활 속의 야구, 즐기는 야구를 목표로 야구를 좋아하는 유소년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선수반과 취미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야구단의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1. 학업에 열중하며 즐겁게 야구하는 2.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자연스럽게 체력증진, 집중력 향상을 3. 함께 함으로 인해 사회성 증진을 4. 성취감을 맛보고자 모든 선수에게 대회 참가 기회를 ▶모집대상 1. 선수반 : 초등 2~6학년 2. 취미반 : 7세, 1~6학년, 중등1학년 ▶훈련횟수와 시간 1. 선수반 : 주5회(월20회) 2. 취미반 : 주1회(월4회) / 주2회(월8회) / 주3회(월12회) 반으로 구성 3. 월~금(평일) - 17:.. 2017. 6. 14.
[석모대교] 강화도와 석모도를 잇는 석모대교, 6월 28일 0시 개통 강화도와 석모도를 잇는 석모대교, 6월 28일 0시 개통 인천 강화군은 석모도가 위치한 삼산면과 내가면을 연결하는 석모대교(삼산연륙교)가 5월27일 준공식을 갖고 5월28일 오전 0시부터 차량이 운행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4년여의 공사기간과 887억 원이 투입된 석모대교는 해상 교량 등 1.54㎞에 폭 11m, 왕복 2차선입니다. 교량 양측에는 보행길도 있습니다. 그동안 석모도를 가려면 강화 외포리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10여 분 가야했는데, 석모대교가 개통함에 따라 섬 주민들의 교통 불편해소와 지역 경제활성화가 기대됩니다. 석모도에는 올초 개장한 미네랄온천과 자연휴양림, 민머루 해수욕장, 보문사 등 관광자원 풍부하며, 상주산과 해명산, 산봉산은 등산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배와 차를 이용하.. 2017. 6. 14.
[오픈] 창고형 풋살 경기장, "스토래지 인천남동점" 오픈 준비 창고형 풋살 경기장, "스토래지 인천남동점" 오픈 준비 창고의 형태를 띠었지만 크고 넓은 창문이 여러 개가 갖춰져 있어 통풍이 잘되도록 준비하여 시원한 환경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름이 되어도 저녁에는 선선한 바람이 잘 통해 땀을 흘려도 그리 찝찝한 느낌은 들지 않을 듯 합니다. 부족한 경기장 문제를 1층과 2층 모두 풋살경기장으로 지어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이제 직장이나 사업장, 학교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풀어버리고, 건강을 얻어가며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준비되었으니 오셔서 즐기시기만 하면 되겠네요. 공간이 넉넉하여 7:7경기까지 충분히 벌일 수 있습니다. 땀을 흘린 후 샤워을 해야 개운하겠죠? 샤워실까지 완비할 예정이니 이제 땀나게 운동만 하면 되겠습니다. 완공되어 풋.. 2017. 6. 13.
[오픈] 건강을 생각하는 "석봉토스트 인천동춘점" 오픈 건강을 생각하는 "석봉토스트 인천동춘점" 오픈 요즘 물가오름세가 무섭습니다. 밖에서 한 끼 해결하려면 가벼운 주머니가 더 가볍게 되는 시절입니다. 가벼운 주머니도 보호하고, 허기진 배도 채우는 데 일조하는 석봉토스트가 동춘동 먹자골목에 접한 웅지프라자 1층에 자리잡았습습니다. 새로 문을 열어서 깔끔하고, 산뜻한 인테리어가 우선 눈에 들어옵니다. 천정의 조명도 매우 세련되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벽에 새겨진 석봉토스트 로고가 예쁘게 새겨져 있네요. 저절로 눈길이 가서 한 컷 해봤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약 10분 정도)이 다소 걸리네요~(심심해서 찰칵^^) 아무래도 익숙해지면 더욱 빨라지겠죠? 토스트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석봉 토스트는 트랜스 지방이 없는 고급 .. 2017. 6. 13.
[오픈] 청학동에 막창, 곱창 전문 "남도막창구이" 오픈 청학동에 막창, 곱창 전문 "남도막창구이" 오픈 잠깐 밤길 산책을 하다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서 지나가던 길에 찍어보았습니다. 기존의 "콩돌이 멸치국수"가 영업하던 곳이었는데, 간판이 바뀌고 이제는 '남도막창구이'라는 이름으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영업 초창기라 아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였나?" 하는 생각도 해보았지만 그런 상황치고는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채우고 있습니다.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혼자라 다음에 들러보기로 하고, 이런 일을 하는 블로거라 성의는 없어보이지만 일단 따끈한 소식을 전하는 차원에서 부끄럽게 사진을 몇 컷 찍었습니다. 주위에 계신 분들은 한 번 들러보세요. 맛도 전해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다녀오신 분이 계신다면 댓글에 지나가듯 흔적 몇 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호 : 남.. 2017. 6. 12.
[확장이전] 하이모, 인천지점 확장 이전 오픈 하이모, 인천지점 확장 이전 오픈 가발전문기업 하이모가 "하이모인천지점"을 기존 유원빌딩 8층에서 10층으로 확장 이전하고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고 8일 밝혔습니다. 지난 2002년 3월 오픈한 하이모인천지점은 15년 이상 체계적이고 꼼꼼한 고객 관리로 인정받고 있는 전통 깊은 하이모 지점으로, 지하철 예술회관역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납니다. 하이모인천지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헤어 관리부스, 상담실, 쇼룸 등의 공간을 추가로 확보하고 동선을 효율적으로 재배치함에 따라 인천점 고객들은 더 넓어진 공간에서 편안하게 하이모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매장 전체에 하이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세련되고 안락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했습니다... 2017. 6. 8.
애견 가게 이름이 "개날나리" 애견 가게 이름이 "개날나리" 무조건 튀면 되는 세상인가? 좀 너무 과한 것이 아닌가 해서 멀리서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그래도 "개날라리"는 좀 심하다 싶습니다. 그냥 한 번 웃고 넘어갑시다. 하하하..... 2017.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