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4

[오픈] 연수역 근처, 실내롤러스케이트장 "롤러 스타" 오픈 연수역 근처, 실내롤러스케이트장 "롤러 스타" 오픈 요즘 IT시대라 최첨단 놀이시설이나 컴퓨터게임이 주를 이루고 있지만 여러 곳에서 복고 조짐이 보이는데 롤러스케이트장이 그 대표적인 예가 아닌가 합니다. 연수역 바로 앞에 광장프라자, 락볼링장 갔다가 눈에 들어오는 롤러스타. 그 넓은 건물의 전 면적을 사용하고 있어 매우 넓습니다. 매점과 여러가지 편의시설이 있어 하루 종일 있어도 지루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롤러를 타다가 지치면 앉아 쉴 곳도 많이 준비되어 있지만 이 앉을 자리도 주말이 되면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도로에 차선이 있듯이 여기도 차선 비슷한 것이 있습니다. 자신이 초보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주황색 코스로, 좀 탄다 하시는 분들은 외곽, 회색코너에서 타시면 안전하겠죠? 노래가 나오고, 몸을 .. 2017. 10. 26.
[오픈] 음악과 함께하는 큐비카 락볼링장, 연수역 CGV 4층에 오픈 음악과 함께하는 큐비카 락볼링장, 연수역 CGV 4층에 오픈 화려한 조명과 음악을 들으며 즐기는 볼링, 큐비카 락볼링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거기에 게임 세대를 위해 준비해 놓은 여러 가지 게임시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락볼링장은 클럽처럼 큰 음악소리와 형형색색의 현란한 조명이 더해져 최근 젊은 사람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반볼링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9시까지, 락볼링은 오후9시부터 새벽2시까지입니다. 락볼링을 원하신다면 느즈막한 시간인 것을 꼭 확인하시고 입장하시면 되겠습니다. ▒ 상호 : 큐비카락볼링장▒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학동 496-4 연수광장프라자 403호▒ 전화 : 032-818-0700 2017. 10. 24.
[이벤트] 한식음식 전문, 자연별곡 청라점 오픈3주년 기념이벤트 한식음식 전문, 자연별곡 청라점 오픈3주년 기념이벤트 줄서기가 다반사인 자연별곡 청라점에서 10월 한 달 동안 소고기 무제한 생맥주 무제한 행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궁중요리와 팔도진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고, 제철에 나는 재료로 만들어진 한국음식을 사계절 항상 새롭게 내놓고 있습니다. 철판에서 바로 구워낸 촉촉하고 고소한 우삼겹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다양한 채소와 마약소스까지 곁들여 드시면 정말 환상적입니다. 평일 점심은 오후5시까지이며, 오후5시이후에 퇴점하시는 고객님들에게는 저녁가격을 적용하니 유념하시면 좋겠네요. 주말 및 공휴일은 점심과 저녁 가격 동일합니다.자세한 가격은 성인 점심 13,900원 / 저녁과 주말, 공휴일 19,900원 / 취학아동 9,900원 / 미취학아동.. 2017. 10. 12.
생활에 유익한 생활상식 코너 양치후 양치물을 변기통에 뱉고나서 약 3분후에 변기 물을 내리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냄새가 사라진다. 그리고 김빠진 콜라를 변기통에 부어놓고 30분을 기다린 후 변기물을 내리면 변기 속이 깨끗해진다.봉지를 개봉하여 눅눅해진 김은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주면 다시 바사바삭한 식감을 찾아준다.돼지고기를 요리할 때 커피 한스푼을 넣어주면 잡냄새가 말끔하게 없어진다.차 실내에서 나는 냄새제거 방법은 차 안에 사과 반쪽을 하룻밤 정도 놓아두면 차 안을 어지럽히던 냄새가 사라진다.팔꿈치나 무릎이 검게 변했을 때 레몬조각으로 문지르면 깨끗하게 변한다.계속 사용하던 보온병청소하기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닌데 이때 잘게 부순 달걀 껍질을 물과 함께 부어서 흔들어주면 깨끗하게 된다.쓰레기통냄새 제거는 쓰레기통 밑바닥에 신문지를 .. 2017.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