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3

[오픈] 배달 스테이크·도시락 전문점 ‘스탠딩스테이크’ 인천주안점 오픈 배달 스테이크·도시락 전문점 ‘스탠딩스테이크’ 인천주안점 오픈 외식 시장이 점차 확대되면서 테이크아웃이나 길거리에서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다양해지기 시작하고 시장이 폭넓게 변화화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있습니다. 그에 발맞춰 외식시장에서 스테이크 도시락과 스테이크 배달로 성장하고 있는㈜미스터보쌈의 ‘스탠딩스테이크’는 그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인천주안점(28호)을 오픈했습니다. ‘스탠딩스테이크’는 가공되지 않은 원육에 전용 마리네이트 소스로 재우고 그릴에 굽고, 두툼하게 썬 채끝등심을 그릴에 직접 구운 ‘채끝스테이크’와 고기의 감칠맛을 더욱 끌어올린 ‘부채살 스테이크’, 부드러운 돼지목살로 고소함이 가득한 ‘돈목살스테이크’가 대표메뉴입니다. 철저한 위생관리시스템을 갖춘 공장에서 콜드체인시스.. 2018. 4. 24.
[오픈] 뷰티 편집숍 '시코르', 인천 최초로 신세계백화점에 9호점 오픈 뷰티 편집샵 '시코르', 인천 최초로 신세계백화점에 9호점 오픈 럭셔리부터 매스MD까지 70여개 뷰티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가 13일 인천점을 오픈한다. 시코르 9호점인 인천점은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내 패션스트리트(지하1층)에 지난 13일(2018. 4. 13) 오픈했습니다. 신세계가 선별한 뷰티 브랜드를 섹션별로 차별화한 뷰티 존에 진열해 고객들이 뷰티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매장 내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 존은 고객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변화된 모습을 느껴볼 수 있는 메이크오버 스테이지가 될 예정입니다. 시코르 인천점은 나스, 베네피트, 맥, 크리니크 등 글로벌 브랜드부터 3CE, 제스젭, 디어.. 2018. 4. 24.
[오픈] 연수구 옥련동에 "옥련동순대국" 오픈 연수구 옥련동에 "옥련동순대국" 오픈 옥련동 현대5차아파트 뒤쪽 골목길에 옥련동순대국이란 간판으로 순대국과 곱창전골을 대표음식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많은 손님들이 오셔도 넉넉할만큼 넓은 장소입니다. 70석을 완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맛있는 음식으로만 만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 순대국 재료는 주인이 직접 땀흘리며 끓여서 내놓습니다.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드시고 흡족해하시면 더 바랄 나위가 없겠습니다. 실내가 아주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테이블과 테이블의 간격도 널찍해서 손님들이 이동하기도 매우 편하고, 나무 소재로 인테리어를 해서인지 차분한 분위기입니다. ▒ 상호 : 옥련동 순대국▒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독배로 82번길 33-2▒ 전화 : 032-833-3666.. 2018. 4.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