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남동구 좋은 소식

구월동 프리미엄 왁싱 전문샵, "실키왁싱"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20. 1. 13.
728x90

외국에서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왁싱은 우리나라에서도 인식이 바뀌고 대중화하면서 TV 연예 프로그램 등 매스컴을 통해 많이 소개되고 있다. 

이미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피부 관리 종목 중 하나이며,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네일 아트, 속눈썹 연장만큼 인기가 급부상하는 중이다.

왁싱을 통해 페이스, 바디, 브라질리언까지 전신을 관리할 수 있다. 왁싱은 단순히 제모의 효과만 있는 것이 아니라 묵은 각질 제거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위생, 청결, 건강 관리를 위해 필수이다.

부평 왁싱 전문샵 실키왁싱에서는 식물에서 추출한 100% 천연성분의 왁스를 사용하는 하드․소프트 왁싱과 설탕을 주원료로 하여 먹어도 해가 없는 슈가링 시술이 모두 가능하다. 

철저한 소독과 전문가의 스킬까지 더해짐으로써 보다 안전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화이트와 골드의 인테리어, 개인 샤워부스, 프라이빗룸을 갖추어 고급스러움에 편안함까지 더해 2020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왁싱으로 새롭게 달라질 나를 기대할 수 있다.

구월동 프리미엄 왁싱 전문샵 실키왁싱의 모든 시술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구월동 모래내시장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다. 지하주차장 이용이 가능해 부평, 송도, 주안, 청라 등 차량으로 방문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천 미추홀구 명함, 전단지, 스티커, 리플렛, 카다록, 신문편집, 봉투, 현수막. 상패. 고무인, 판촉물 제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