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연수구 좋은 소식

[리뉴얼오픈]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예약시스템 리뉴얼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17. 9. 25.
728x90

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예약시스템 리뉴얼 오픈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 따르면 고객들의 예약 편의를 위해 온라인 및 모바일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온라인 및 모바일 다이렉트 예약시스템을 통해 복잡했던 호텔 예약 과정을 단축하고 편의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더 이상 일일이 정보를 확인할 필요도, 전화 대기로 시간을 낭비할 필요도 없이 원하는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한 후 클릭 몇 번으로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실시간 예약시스템은 복잡한 예약 단계 및 패키지 상품 확인이 어려웠던 기존 예약시스템의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했습니다. 

더불어 최근 모바일을 통한 국내 호텔예약이 급증함에 따라 '엄지족'을 잡기 위해 모바일 최적화 및 전용 패키지를 기획했습니다.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전 객실을 특별가(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객실 패키지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객실 타입별 실시간 요금 및 날짜별 예약 가능 여부 등을 한 번에 알 수 있습니다. 

예약 완료 후에는 예약 확인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취소시 전화를 해야 하는 부담없이 간편한 취소 또한 가능합니다. 

예약 시 별도의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고객 기본 정보만 입력해 놓으면 재방문 시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특히 온라인/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만의 차별화된 패키지 상품은 구성과 가격 면에서 모두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매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약 시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 드링크, 기프트 증정, 조식 1+1 등 다양한 '이 달의 혜택'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예약시스템을 통해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 2잔을 제공하고 있으며, 선착순 예약고객 30명에게는 간식을 가득 담은 오크우드 에코백을 제공합니다. 


한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객실 주방에서 셰프의 요리키트로 요리를 할 수 있는 '비 마이 셰프'(Be my chef) 패키지를 운영 중입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반려견을 위한 기프트를 제공하는 특별한정판 '펫친 패키지'와 욜로족을 위한 '욜로와 패키지'도 내놨다.



▒ 상호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송도동)  

▒ 전화 :  032-726-2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