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연수구 좋은 소식

[세일이벤트] 송도신도시 남성맞춤 전문점 "SONO" 세일 이벤트 - #남성맞춤, #예복, #턱시도

by click인천닷컴 2015. 6. 30.
728x90

송도신도시 남성맞춤 전문점 "SONO" 세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송도신도시 남성맞춤 전문점 "SONO"에서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인천 송도3교를 건너서 첫번째 사거리를 지나면 오른편에 위치한 SONO 남성맞춤 전문점이 있습니다. 신개념 남성복 맞춤브랜드인데요. 기존의 남성복이 보수적이고 조금은 딱딱하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데, SONO는 도시적이고 깔끔한 맞춤과 기성을 동시에 지향하는 신개념 맞춤 브랜드입니다. 젊은 고객과 중년을 위한 라인이 차별화 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라인의 멋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은 언제 어디서나 어색하지 않고 멋을 아는 사람으로 인정받기에 충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의류에서 구두까지 한마디로 깔맞춤(?)할 수 있는 곳입니다. 딱딱한 넥타이가 아니더라도 스카프로 세련되고 멋있는 연출이 충분히 가능하니 상담도 해보시고 취향을 바꿔보시면 한층 달라진 자신의 모습에 자신감이 넘쳐 사회생활에서 대인관계도 더욱 넓어지지 않을까 합니다.

 

최고의 품질로 고객님의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소노옴므가 예복 패키지 상품을 제안합니다!

60만원 패키지

제일모직 정장 한 벌,수입원단고급맞춤셔츠 1, 타이, 부토니에, 턱시도 무상대여.

70만원패키지

제일모직 정장 한 벌(원단상위등급), 수입원단고급맞춤셔츠 2매, 타이, 부토니에, 턱시도무상대여.

※ 턱시도만 대여도 가능합니다. : 대여료 13만원(셔츠,보타이,밴드포함)

 


▒ 상호 : SONO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0-23 푸르지오월드마크2단지 159호 
▒ 전화 : 032-833-8247

 

인천지역 명함, 스티커, 전단지제작 문의 <070-7639-9739> ■
http://www.in1000.com/notice
판촉물 / 기념품 / 답례품 / 사은품은 "기프팅하우스"  ■
http://www.gifting.house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