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서구 좋은 소식

소자본 치킨 창업 오븐마루치킨, 신규 가맹점 ‘인천검암점’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20. 10. 6.
728x90

 

국내 대표 소자본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오븐마루치킨'은 최근 인천검암점을 오픈했습니다.

이번에 오픈한 "오븐마루치킨 인천검암점"은 검암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퇴근 후 치킨과 시원한 얼음맥주를 마실 수 있는 야외테라스 및 넓은 실내 공간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인천검암점은 지난 9월 16일 그랜드 오픈을 진행했으며 넓은 매장에 충분한 좌석확보로 가족, 친구, 직장동료, 단체모임이 가능합니다.

오븐에 구워 건강함과 맛 경쟁력 모두를 잡고 소비자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습니다.

 

 

 

더욱 낮은 가격으로 드실 수 있는 팁을 전해드리자면 15분 전에 미리 전화로 주문해 놓고 매장 방문하시면 기다리지 않고도 바로 포장이 가능하며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오븐마루치킨을 드실 수 있습니다.

 

* 상호 : [오븐마루치킨 인천검암점] - 치킨,닭강정
* 전화 : 032-561-5008
* 주소 : 인천 서구 서곶로 543지번검암동 596-1 102호 (검암동, 살리텍빌딩) 
* 영업시간 : 매일 12:00 - 02:00
포장, 예약,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오븐마루치킨은 주문 즉시 조리하여 항상 신선하고 바삭한 치킨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배송 100% 국내산 신선한 닭고기만 사용합니다.
★이태리(독일)산 최고급 오븐기를 사용해 튀기지 않고 구워낸 웰빙 치킨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과 함께 드실 수 있으며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치킨입니다.

 

 

 

 

#인천 명함 #인천 전단지 #인천 스티커 #인천 봉투 #인천 판촉물 #박스제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