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연수구 좋은 소식

송도신도시, 더베스트 어학원 1월 그랜드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20. 1. 11.
728x90

 

연수구 동춘동 영어 교육 업계 1위로 유명한 YT어학원이 이달 송도에 2호점을 오픈한다고 알렸다. YT어학원 송도 분점인 더베스트 어학원 오픈 소식에, 어학에 관심 많은 학부모들과 학생들도 주목하고 있다.

새해 1월 연수구 송도에 더베스트 초·중고등 영어 전문 어학원이 오픈한다. 더베스트 어학원은 초등부의 경우 파닉스부터 읽기, 듣기, 말하기, 문법까지 다양한 레벨을 구성해 맞춤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외부 인증시험으로 정기적인 테스트를 실시하고, 여름과 겨울 방학 특강을 통해 실력 양성과 글로벌 시대에 맞춘 외국 연수를 통해 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도와준다. 영어가 낯선 초등부에게 영어 공부의 재미를 부여해 자연스럽게 학습 집중도를 높여준다.

중·고등부는 내신을 기본으로 수능 모의고사 실력 완성을 목표로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철저한 내신관리와 학업성취도 확인, 확실한 학생 및 학부모 관리 등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선생님과 학생 뿐만 아니라 학부모와의 소통에도 관심을 기울여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준다.

차경환 더베스트 어학원 원장은 20년간 특목대비를 비롯해 토익, 텝스, 토플 등 유치원생부터 고3, 성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학생들을 지도해 왔다. 교사들에게 학생들을 자녀와 같은 마인드로 가르쳐야 한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교육 철학으로 삼고 있다. 차경환 원장은 “좋은 교육은 좋은 선생님에게서 나온다. 라는 말이 있는 만큼 아이들의 미래를 책임지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계획하는 선생님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인천 미추홀구 명함, 전단지, 스티커, 리플렛, 카다록, 신문편집, 봉투, 현수막. 상패. 고무인, 판촉물 제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