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남동구 좋은 소식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논현동 맛집 ‘오대감숯불돼지갈비’ 고객감사 이벤트

by click인천닷컴 2020. 2. 1.
728x90

오대감숯불돼지갈비 실내외 및 메인메뉴 이미지 

 

남동구 논현동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오대감숯불돼지갈비’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 목요일 방문 고객에게는 삼겹살을 무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월말까지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음식 돼지갈비는 체력을 보강하고 영양을 보충하기에 좋은 고단백 음식이다. 무엇보다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양념을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가성비를 갖춘 맛집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좋은 품질의 숯불돼지고기를 좋은 가격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오대감숯불갈비’는 줄서서 먹는 갈비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오대감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은 일정 금액만 내면 수량 제한없이 음식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특별한 한 끼를 먹고 싶어지는 날 한국 사람이라면 옛날 임금님이 드시던 `갈비`를 떠올리곤 한다. 배가 고프지만, 지갑은 가벼울 수밖에 없는 청춘들에게 맛있는 갈비를 즐길 수 있는 곳. ‘오대감숯불돼지갈비’는 논현동은 물론 서창동, 구월동, 송도신도시, 연수동 등 주변 맛집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이 나 있다.

오대감숯불돼지갈비 인천 논현동에서는 1인 가격 13,500원 합리적인 가격대에 공기밥과 음료, 각종 반찬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쫄깃한 식감의 가래떡과 라면 등의 메뉴도 무한으로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오대감숯불갈비에는 셀프바가 있어 각종 샐러드와 반찬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점심특선으로는 된장찌개, 김치찌개, 육개장, 빼해장국, 소갈비탕, 왕갈비탕, 영양갈비탕과 물냉면, 비빔냉면 등 메뉴도 다양해 가족단위 방문객을 비롯해 여러 손님들의 입맛을 충족시킨다.

‘오대감숯불돼지갈비’ 관계자는 “늘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여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천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무한리필 숯불돼지갈비 전문점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가격 대비 훌륭한 육질과 맛을 선보이며,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고객과 단골확보로 인천고기맛집, 인천회식, 인천모임장소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인천맛집 베스트10을 바라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인천 미추홀구 명함, 전단지, 스티커, 리플렛, 카다록, 신문편집, 봉투, 현수막. 상패. 고무인, 판촉물 제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