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미추홀구 좋은 소식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는 안심휘트니스, '터닝포인트짐 인천주안점'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20. 8. 17.
728x90

 

 

고품격 휘트니스 터닝포인트짐, 드디어 인천 주안에 상륙 주안동에 위치한 터닝포인트짐은 프리미엄 휘트니스 브랜드이다.  

터닝포인트짐 주안점은 500평 규모의 넓고 쾌적한 공간과 최고급 인테리어 및 기구로 오픈 준비를 하고있다.  
또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20여명의 직원들이 상주해 있으며, 현재는 50%의 할인률을 제공하고 있어 주변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할인률이 끝이 아니다, 오픈전 파격 세일가로 금액도 저렴한데 추가로 터닝포인트짐에서 직접 제작한 굿즈까지 사은품으로 제공되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어트, 체중증가 및 근력증가, 메디컬 트레이닝부터 최근 인기가 상승중인 바디프로필 촬영, 웨딩케어, 면접, 취업준비 및 출산전후관리까지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최근엔 단순 다이어트의 목적으로만 다니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다. 

처음 헬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10만원 상당의 PT수업이 무려 2회나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체계적으로 운동을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

또한 라인개선과 올바른 자세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구필라테스까지 개인적으로 수업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또한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다.  

최근 코로나19가 점차 잠잠해지면서 이에 방심하지 않고 헬스장에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며 입장시 문진표 작성과 온도체크 그리고 하루 4회이상 센터 전체방역 및 환기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삶의 시작,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 상호 : 터닝포인트짐 주안점
 주소 :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 143-6
 전화 : 032-442-9992

 

 

 

 

#인천 명함 #인천 전단지 #인천 스티커 #인천 봉투 #인천 판촉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