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연수구 좋은 소식

[오픈] 동춘동 먹자골목 파리바게뜨 옆에 "두총각네축산"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15. 7. 25.
728x90

동춘동 먹자골목 파리바게뜨 옆에 "두총각네축산" 오픈

 

정직하게 판매하고, 돈을 벌어 올해 안에 장가 가자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야심차게 출발했습니다. 많이들 찾아주세요!

 

지금 나무에 손을 짚고 누군가와 통화하는 뒷모습의 남자 분, 직접 물어보진 않았어도 이 분이 사장님(?)이신 것이 틀림없어 보입니다. 뒷모습만 봐도 믿음이 가죠?

 

출처 : 선학동 두총각네축산

먼저 오픈한 선학동의 가게 모습 몇 컷을 실어보았습니다. 정식 개업한 이후로는 방문해보지 않아서 사진을 찍지못했기 때문이랍니다.

 

출처 : 선학동 두총각네축산

선학동 두총각네축산의 인터넷 댓글에 이런 글이 달려 있습니다. 믿음이 가죠?

"고기맛은 뭐 두말할것도 없고, 사장님과 직원들이 친절과 서비스가 정말 좋다. 지나가다 들린곳이 어느새 단골집이 되어 고기사러가야지 하면 생각나는 곳이 되버렸다."

"총각들 열정이 대단합니다 돈많이 벌어 장가 빨리갔으면 좋겠네요."

 

출처 : 선학동 두총각네축산

고기와 함께 하는 양념소스가 비치된 모습입니다.

사실 개업준비 중일 때(제일 상단의 3컷을 찍을 때) 현수막 앞을 지나가시는 어떤 아주머니께서 저기 개업하면 꼭 오자며 지나가시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나도 꼭 가봐야겠네요. 


개업후 잠깐 지나가다 보았는데, 화환도 비치되어 있고, 손님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더욱 성황을 이루어 불황을 이겨내는 두총각네축산이 되길 바랍니다.


무척이나 더운 날씨였는데 줄서 있는 손님들, 문전성시를 이루는 이유가 뭘까요?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해 보시고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호 : 두총각네축산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동춘동 933-5 영창빌딩 1층
▒ 전화 : 032-822-0070

 

 

인천지역 명함, 스티커, 전단지제작 문의 <032-888-9739 / 010-2926-2050>
    http://www.in1000.com/notice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