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동구 좋은 소식

[오픈] 만석동 우리미술관, 홈페이지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17. 1. 6.
728x90

만석동 우리미술관, 홈페이지 오픈

 

 

 

지금은 사람사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몇 안되는 인천의 만석동, 도시생활에 찌들어 살다가 동구의 골목골목에 스며 들어가 보면 아득히 사라져간 기억 저 너머가 어렴풋이 보여지기 시작하는 곳입니다. 이런 곳에 자리한 우리미술관이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우리미술관은 문화예술기관으로서의 공간 이미지 확립과 원활한 전시정보 및 교육사업 홍보를 위해 홈페이지를 운영해 나갈 계획입니다.

 

우리미술관 홈페이지 모습

 

우리미술관 홈페이지는 미술관 안내, 전시, 입주작가프로그램, 교육소식, 참여마당 등의 메뉴로 구성돼 있습니다. 홈페이지 개설로 우리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전시에 대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우리미술관에서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의 정보를 알 수 있어 교육 참가를 원하는 주민들의 참여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계자는 “우리미술관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우리미술관에 관심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며 ”우리미술관 홈페이지 방문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편리한 홈페이지 환경을 만들어가고 유익한 미술관 소식으로 채워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진정한 선진국은 문화선진국임을 생각할 때, 시민들의 문화참여 공간이 더 많아질수록 문화소양이 더욱 깊어져 삶의 질 또한 풍성해 질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제까지 산업사회를 지향하며 앞만 보고 달려온 우리 사회에 물질과 문화가 같은 보조로 나아가다 보면 진정한 선진사회로의 진입이 가능할 것입니다. 시간날 때마다 아이들의 손을 잡고 문화공간으로 달려가보는 인천 시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상호 : 우리미술관
주소 : 인천광역시 동구 화도진로192번길 3-10
휴관일 : 매주 월요일 및 법정공휴일 다음날
전화 : 032-764-766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