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중구 좋은 소식

[오픈] 치즈케이크 전문점 C27, "인천 차이나타운점"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17. 11. 8.
728x90

치즈케이크 전문점 C27, "인천 차이나타운점" 오픈



C27 A-Musement Park for Women 

달콤하고 진한 27가지의 치즈케이크의 향연, C27은 치즈가 두배! 70%의 치즈함유량을 자랑하는 진정한 오리지널 치즈케익의 맛을 보여줍니다. 고함량 치즈를 사용하여 치즈케익 본연의 맛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C27에서는 여자들이 사랑하는 27가지의 요소로 공간을 만들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치즈케이크 전문점 C27이 오는 11월 9일(목), 인천 차이나타운에 '인천 차이나타운점'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C27은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공간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치즈케이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단순히 디저트를 즐기는 카페가 아닌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양한 공간을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카페입니다. 또한 깊은 맛과 풍미를 더한 27가지의 프리미엄 치즈케이크만을 판매하는 치즈케이크 전문점입니다.



C27 인천 차이나타운점은 가로수길 본점과 같이 건물 전체를 이용한 C27만의 독특한 인테리어와 차이나타운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복합적인 매장입니다. 8호점이 될 인천 차이나타운점은 C27만의 개성있는 인테리어와 주방을 컨셉으로 세웠습니다.


C27 인천 차이나타운점은 실제 중국에 온 듯한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장소이며, 가족끼리 가볍게 방문하기 좋은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입구를 따라 올라가다 보면 멀지 않은 곳에 C27 차이나타운점이 위치해 있으며, 차이나타운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접근성이 좋습니다.


C27 인천 차이나타운점은 새벽 1시까지 운영하여 늦은 시간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합니다. 기존의 C27에서 선보이던 색깔과 인테리어를 차이나타운점에서도 볼 수 있지만, 차이나타운의 분위기를 녹인 새로운 컨셉은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 상호 : C27 인천차이나타운점

▒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북성동2가 11-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