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으뜸플러스안경 인천신현점" 오픈 이벤트

by click인천닷컴 2020. 6. 4.
728x90

 

좋은 품질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으뜸플러스안경이 6월 6일 토요일 인천 신현점을 오픈하며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알렸다. 인천 신현점은 긴급재난지원금, 돌봄포인트, 지역상품권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가능처로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타격을 입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천 신현점의 오픈 이벤트로는 최신 트랜드 안경테 기획전으로 쿠잉1,2(Cooing)과 원앤탑(One&Top)안경테를 77%~8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선글라스 전용 도수렌즈도 할인판매를 진행 중이다. 중굴절 1.55렌즈 및 고굴절 1,60렌즈도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수입브랜드의 콘택트렌즈도 특가기획으로 50%이상 할인판매가 들어가며, 아큐브 비타, 바이오트루  정가 제품을 50%~55% 할인률이 적용된다. 알콘 나이트앤데이 75,000원 제품을 50%할인된 37,5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원시나 근시로 인해 누진다초점렌즈를 찾고있던 소비자들을 위해 특급 할인 소식을 전했다. 으뜸플러스안경 인천 신현점의 100%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는 울렁거림을 개선하고, 시야를 폭 넓게 설계하여 고객맞춤으로 제작을 해주는데, 이 고가 개인맞춤형 국산 브랜드 누진다 초점렌즈를 6만원대부터, 수입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를 9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외에도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노인 돋보기 등 전 제품을 높은 할인율에 365일 만나볼 수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공장직거래와 대량구매시스템을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할인율을 대폭 올렸고 최상의 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하여 각종 맘카페, 커뮤니티 등의 안경점 추천 글에는 꼭 등장하며 안경업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식약처신고 정품 브랜드 안경렌즈만 취급하여 더욱 안전하다. 

관계자는 "인천 신현점은 1층의 목 좋은 자리를 과감하게 포기하고 3층에 매장을 오픈하여 비싼 임대료를 아껴 소비자들에게 혜택으로 돌려주려 한다"며 "상당한 실력의 베테랑들이 모여 만들어진 안경체인답게 방문 시 높은 수준의 검안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경과 렌즈, 가정동 안경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으뜸플러스안경 "인천 검단점" 역시 같은 날 오픈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천 검단점은 완정역 인근에 위치해있고, 인천 신현점은 가정 중앙시장역 인근에 위치해있다.

 

 

 

미추홀 명함, 미추홀 전단지, 미추홀 스티커, 미추홀 상패, 미추홀 봉투, 미추홀 카다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