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연수구 좋은 소식

[이벤트] 스퀘어원, ‘그랜드 오픈 100일 기념 대축제’ 이벤트 풍성

by click인천닷컴 2013. 1. 11.
728x90

‘100대 브랜드 대전’, ‘김종국 팬 사인회+미니콘서트’, ’홍대 인디밴드 공연’, ‘경품 추첨’ 등 이벤트 마련

 

인천 최초 신개념 복합쇼핑몰 ‘스퀘어원(SQUARE 1)’이 오는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3일간 오픈 100일을 맞아 인기가수 초청 공연, 경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스페셜 브랜드 대전 ‘행운의 엠블럼을 찾아라’는 스퀘어원 그랜드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스퀘어원 입점 브랜드 중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는 ‘행운의 엠블럼’이 붙어 있는 매장을 찾는 이벤트이다. 고객은 스퀘어원 내 ‘행운의 엠블럼’이 붙은 매장을 방문하여 각 브랜드에서 준비한 추가 할인 혜택이나, 특가 상품전 또는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1월 12일(토)에는 SBS 런닝맨에서 능력자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인기가수 김종국의 팬사인회와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팬 사인회를 진행, 6시부터는 대표곡을 부르며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김종국 팬 사인회는 시간이 한정 되어 있는 관계로, 행사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사인지 교환처에서 확인 후 사인지를 배부 받은 선착순 100명에게만 기회가 주어지지만, 팬 사인회 후 진행되는 미니콘서트는 스퀘어원 방문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같은 날 1층 물의 광장에서는 ‘행복 비타민! 스퀘어원!’ 이벤트가 열린다. 스퀘어원 100일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여 응원 메시지 벽에 붙이고 메인 월에 붙여진 레모나를 떼어내어 뒷면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어바웃하우스(S&P) 돼지저금통, CGV 영화관람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0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월 13일(일)에는 홍대 인디밴드 사운드박스 공연이 오후 5시부터 약 30분간 열린다. 사운드박스는 다양한 악기와 퍼포먼스로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는 홍대 대표 인디밴드로 홍대 놀이터 공연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1월 12일(토)에는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 150명에게 스마트폰 장갑을, 1월 13일(일)에는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사은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퀘어원 승만호 대표이사는 “지난해 10월 5일 오픈 이후 인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인천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그 동안 매주 진행했던 문화·전시·공연 등을 확대하여 100일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인천의 랜드마크에서 더 나아가 러브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인천 지역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천=뉴스와이어) 2013년 01월 11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