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연수구 좋은 소식

대게와 랍스타, 킹크랩 등 테이크아웃 & 배달 '헬로크랩 송도점'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20. 8. 17.
728x90

 

갑각류 중에서 대게, 랍스타, 킹크랩 등은 일반 가정이 쉽게 다가갈 수 없는 가격이다. 외식에 있어서도 이들은 특별한 날에나 먹을 수 있을 정도인데, 이러한 갑각류를 저렴하게 포장으로 먹을 수 있는 신개념 갑각류 테이크아웃&배달 서비스 업체 ‘헬로크랩’이 송도점을 오픈했다.
‘헬로크랩’ 본사 측은 “대게와 랍스타, 킹크랩과 같은 갑각류는 해안가를 가야 진정한 맛을 볼 수 있다는 인식이 강하다. 하지만 현지에서 산지직송으로 들여와 신선도 높고 수율 좋은 갑각류만 엄선하여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아 송도점까지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헬로크랩’ 송도점은 인천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픈 기념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곳을 방문한 소비자 중 선착순으로 300명 한정 로제와인 1병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특히 갑각류를 취급하는 전문점과 차별화를 두었는데, 외관과 인테리어 모두 카페와 같은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여심을 저격하는 핑크색이 눈에 띈다. 갑각류를 보관하는 수조는 불순물이 없을 정도로 세심한 관리가 엿보이며, 저울을 이용해 중량과 가격을 정직하게 안내하고 있다.

이제 쉽게 지갑을 열기 힘들었던 대게와 랍스타, 킹크랩을 일반적인 외식문화의 바구니에 담을 수 있게 되어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 상호 : 헬로크랩 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132번길 30 101호 (송도동 8-3)

전화 : 032-721-7255

 

 

 

#인천 명함 #인천 전단지 #인천 스티커 #인천 봉투 #인천 판촉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