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서구 좋은 소식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1호점 '인천서구청점' 9월 말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20. 9. 2.
728x90

 

어라운드 프리미엄 1호점인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인천서구청점’은 9월 28일 오픈을 준비 중에 있으며, 오픈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심곡동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인천서구청점'은 오픈 전 사전 예약 시 4주 정기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6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정식 오픈 전 이틀간 무료 개방을 진행하여 무료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인천서구청점은 어라운드만의 플랜테리어로 쾌적하고, 심리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으며 환기 시스템을 통해 24시간 상쾌한 실내 공기 유지가 가능하다.

어라운드 환기 시스템은 고성능 환기 필터를 장착해 초미세먼지부터 각종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실내 탁한 공기를 내보냄으로 장시간 실내에 머물러 있어도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집중할 수 있다.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키오스크를 이용한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어라운드 인천서구청점은 연중무휴 24시 스터디카페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 가능하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우려가 높은 가운데 어라운드 프리미엄 버전은 시설물 방역 코팅을 필수적으로 시행함으로써 공간 방역을 더욱 강화해 안전성을 높였다. 추가적으로 살균 방역 시스템도 설치된다. 스터디카페 입장 시 가시광선 살균과 공기살균으로 의복과 소지품에 남아있는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방역 시스템으로 방역이 더욱 강화된다.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인천서구청점 관계자는 “어라운드 인천서구청점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감염 걱정 없이 쾌적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상호 :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인천서구청점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로56번길 2 삼원빌딩 5층
*전화 : 010 8757 5405

 

 

 

 

#인천 명함 #인천 전단지 #인천 스티커 #인천 봉투 #인천 판촉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