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부평구 좋은 소식

에듀윌 인천 부평 직영학원, 그랜드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20. 6. 29.
728x90

_ 에듀윌 인천 부평 직영학원, 오픈 기념 ‘소방 및 경찰공무원 기초이론 특강’ 선착순 무료 제공 

 

에듀윌이 부평에 오픈한 에듀윌 인천 부평 직영학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인천 부평 직영학원이 오픈을 기념해 경찰공무원 및 소방공무원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기초이론 무료 특강을 마련했다. 

이달 29일부터 7월 3일까지 5일간 주요 과목의 기초이론 특강을 진행한다. 경찰공무원 혹은 소방공무원 초보 수험생들의 기본기를 잡아주는 현장 강의로, 신청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경찰공무원 특강은 경찰학개론, 형법, 형사소송법, 한국사와 영어 총 5개 과목의 기초이론 특강이, 소방공무원 특강은 국어, 영어와 한국사 세 과목에 대한 특강이 이어진다.
 
온라인으로 예약 후 방문 상담을 진행하면 합격수기집과 합격교과서 등이 포함된 합격 패키지를 100% 무료로 증정한다. 

 

인천 부평 소방학원 및 경찰학원은 6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스터디 카페와 체력 단련실을 무료로 개방한다. 예비 수험생들은 학원을 방문해 자유롭게 학습 시설과 편의 시설을 둘러보고, 상담 및 수강 등록을 할 수 있다. 

에듀윌 부평 소방공무원 및 경찰공무원 학원이 진행하는 주요 과목 ‘기초이론 특강’의 참가 신청은 전화 혹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인천 명함, 인천 스티커, 인천 전단지, 인천 봉투, 인천 판촉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