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연수구 좋은 소식

여성 전용 필라테스 "보니따필라테스 인천동춘점", 오픈기념행사

by click인천닷컴 2021. 4. 14.
728x90

 

5월초에 오픈 예정인 "보니따필라테스 인천동춘점"이 사전 모집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항상 반복되는 재미없는 유산소 운동이 아닌 여성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근력운동을 할 수 있는 필라테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바, 기구필라테스라는 높은 가격 장벽에 가로막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그룹수업의 장점만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게 저희 보니따필라테스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보니따필라테스는 여성들만 이용할 수 있는 여성 전용 필라테스 스튜디오이다.
보니따필라테스 36호점인 인천동춘점은 1:1 개인 레슨과 1:6 그룹 레슨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캐딜락, 리포머, 바렐, 체어 등 기구 필라테스 본연의 기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현재 사전모집 할인 행사 중인 "보니따필라테스 인천동춘점"에서는 그룹 레슨에서도 '기구 필라테스 4대 기구(캐딜락/리포머/바렐/체어)‘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수업 경력 3년 이상, 국제자격을 보유한 여성강사진들로 구성했다.
또한 기구필라테스에서는 수업 외에 건식 반신욕기, 좌식사이클, 카페티리아 등 부대시설을 통하여 운동공간뿐만 아닌, 더 나아가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아울러 기구필라테스는 체중 감소, 근력 강화, 체형 교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보니따필라테스 인천동춘점 사전 모집 할인 행사를 통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수업을 선사할 것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상호 : 보니따필라테스 인천동춘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앵고개로246번길 39-22 청산빌딩5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