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연수구 좋은 소식

연수구, 오디오채널 ‘낭만헤르츠’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20. 9. 27.
728x90

 

연수구가 인문·교양 지식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오디오 채널 ‘낭만헤르츠’ 운영에 들어갔다고 27일 밝혔다.
서비스는 오는 11월10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화요일에 업데이트 되며, 오디오채널 ‘낭만헤르츠’ 시즌1은 ‘세계 음악 인문 여행’을 테마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세계 각국의 음악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힐링하는 콘텐츠가 제공된다.
음악가, 여행전문가 등이 나라별 음악과 문화, 예술 등을 다채롭게 풀어내 줄 예정으로 첫 회는 바리톤 김동규와 함께하는 ‘칸초네, 오페라와 함께하는 이탈리아 여행’으로 현재 업로드 되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이후에는 델리스파이스의 윤준호, 고상지와 마약단속팀, 보사노바 가수 나희경, 여행매니아라면 누구나 알만한 탁PD와 함께 영국, 아르헨티나, 브라질, 미국, 프랑스를 여행하게 되고, 마지막으로 가수 하림과 함께하는 아프리카 오버랜드로 마무리 된다.
‘낭만헤르츠’는 네이버 오디오 클립과 연수구청 유튜브 채널에서 들을 수 있으며, 네이버 검색창에 ‘낭만헤르츠’를 검색하는 것만으로도 접근 가능하다.
관계자는 “오디오 콘텐츠는 동영상 콘텐츠과 달리 시각적 피로가 없고 시공간의 구애가 적은데다가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도 손쉽게 들을 수 있다"며 "평생학습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어려운 구민들에게 매력적인 콘텐츠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천 명함 #인천 전단지 #인천 스티커 #인천 봉투 #인천 판촉물 #박스제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