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계양구 좋은 소식

[오픈] 천연 줄기세포 바이오 화장품 "스와니코코 인천계양구청점"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16. 9. 5.
728x90

천연 줄기세포 바이오 화장품 "스와니코코 인천계양구청점" 오픈

 

 

가수 백지영씨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 보여주며 브랜드 강화에 집중하고 있는 천연 줄기세포 바이오 화장품 스와니코코가 인천지역에 1호점 오프라인 로드샵을 엽니다.
인천 계양구청 인근에 오픈하는 오프라인 매장 ‘스와니코코 인천계양구청점’은 스와니코코의 전국 18번째 매장으로서, 스와니코코 측은 온라인에 국한된 여느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한계를 뛰어넘는 고객서비스를 위해 매장오픈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인천 계양구청점에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임을 알렸습니다.

 

 

인천 계양구청점 오픈을 기념해 9월 9일부터 9월11일까지 최대 20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는 에어볼 이벤트와 11만원에서 16만원 상당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29,000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다채로운 오픈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의 피부 상태를 체크해주는 바이오피부 진단기도 무료로 테스트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이 피부진단은 타 스와니코코 매장에서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천연 줄기세포 바이오 화장품 스와니코코는 화장품에 첨가되는 위험 의심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천연 줄기세포 원료 및 바이오 성분들로 대체하여 안전성을 최대한 고려해 제조하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졌으며 오프라인 로드샵의 빠른 확산도 추진 중입니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의 화장품을 공급하고자 광고비를 최소화하고 연구비를 늘려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다지고 있다”며 “이러한 가운데 대도시인 인천과 수원 지역에 매장을 동시 오픈하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하며,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나눌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상호 : 스와이코코 인천계양구청점

주소 : 인천 계양구 계양문화로 86

전화 : 032-544-9300

 

 

 

 

명함 /스티커 /전단지 /인쇄 /판촉물 주문은 => 010-3742-2050 (인쇄소 전화번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