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부평구 좋은 소식

인천 부개동 맛집 숯불돼지양념구이 ‘장수숯불구이’ 고객감사이벤트 실시

by click인천닷컴 2020. 2. 7.
728x90

_ 고기메뉴 주문시 테이블당 음료수 1병 또는 돼지껍데기 1인분 서비스

 

부개동 맛집 숯불돼지양념구이 전문점 장수숯불구이 내외부 및 메인메뉴이미지



부개동 맛집 숯불돼지양념구이 맛집 ‘장수숯불구이’에서는 신년 맞이 고객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고기메뉴 주문시 테이블당 음료수 1병 또는 돼지껍데기 1인분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 29일까지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음식 양념돼지고기는 체력을 보강하고 영양을 보충하기에 좋은 고단백 음식이다. 무엇보다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양념을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하지만 불경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가족 단위로 외식을 즐기기에도 식비가 올라 부담이 되는 시대가 왔다. 그만큼 물가가 올라 어딜 가도 제대로 된 식사를 즐기기에는 가격적인 부담이 적지 않다.

장수숯불구이’의 차별화된 판매전략은 ‘즐거운 외식 문화를 만들기 위해 맛과 가격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으로 참숯에 구운 숯불돼지양념구이를 먹는 맛은 모든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켜 줄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숯불구이양념구이(230g) 7,900원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을 제공하며 방문하는 고객들의 맛과 서비스 만족감을 모두 잡으면서 인천 부개동은 물론 부평동, 삼산동, 산곡동, 청천동, 주변 맛집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이 나 있다.

장수숯불구이 업체 관계자는 재료 본래의 맛을 최대한 살려내는 독창적인 맛과 특제양념을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는 장수숯불구이만의 장점이다. 달짝지근한 양념옷을 입고 뜨거운 불판 위에서 쫄깃하게 익어가는 돼지양념고기, 여기에 숯불향이 더해져 먹음직스러운 냄새를 풍기는 양념고기는 고기집 근처를 지나는 이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또한, 장수숯불구이에는 셀프바가 있어 각종 반찬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고기메뉴에는 숯불돼지양념구이, 냉동삼겹살, 돼지껍데기, 소갈비살 등 다양한 고기가 준비되어 있고 식사메뉴로는 돼지김치찌개, 육회비빔밥, 한우나주곰탕, 꼬막비빔밥 추가메뉴에는 메밀막국수, 양념게장 등 메뉴도 다양해 가족단위 방문객을 비롯해 여러 손님들의 입맛을 충족시킨다.

가격 대비 훌륭한 육질과 맛을 선보이는 이곳은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고객과 단골확보로 인천부평맛집, 부평역맛집, 부평회식, 부평모임장소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부평맛집베스트10을 바라보고 있다.

한편 장수숯불구이‘는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대규모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다.

 

 

 

인천 미추홀구 명함, 전단지, 스티커, 리플렛, 카다록, 신문편집, 봉투, 현수막. 상패. 고무인, 판촉물 제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