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남동구 좋은 소식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 컴퓨터아카데미 인천점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20. 2. 18.
728x90

 

정부와 사회의 지속적인 노력에도 취업난이 좋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4차 산업 혁명과 함께 취업 시장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컴퓨터 디자이너에 대한 기업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

메가스터디에서는 4차 산업 시대에 맞는 역량 있는 디자이너를 양성하기 위한 ‘메가스터디 컴퓨터아카데미’ 인천점을 오픈하며 성인교육사업 진출을 알렸다. 

메가스터디 컴퓨터아카데미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인테리어 시설과 고사양의 PC, 도구 사양을 갖추고 Creative Designer를 양성한다.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에 맞춰 현업 디자이너 실무진들의 눈높이 팩트 교육과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한 강의를 진행하며, 예비 디자이너들의 성공적인 취업 실현을 위해 실무 중심의 강의에 포커스를 맞춰 교육을 진행한다.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으로는 ▲웹디자인 ▲아트웍 ▲편집 디자인 ▲CG ▲모션그래픽 ▲웹디자인 ▲IT개발 ▲인테리어 디자인 ▲유튜브크리에이터 과정 등이 있으며, 관련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수강생의 취업 활동을 지원한다.

메가스터디에서는 인천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 컴퓨터아카데미 인천점’ 오픈을 기념해 ‘선 넘어버리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 신청 후 방문만 해도 메가스터디 컴퓨터아카데미 수강권 40% 할인권과 담요를 100% 증정하며, 등록을 마친 수강생 전원에게 USB를 지급한다. 이에 더해 등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애플 에어팟 2세대를, 10명에게 스타벅스 2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오픈 이벤트와 함께 취업 이벤트인 ‘JOB GO’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취업 이벤트는 메가스터디 컴퓨터아카데미의 취업지원시스템을 통해 학원에서 지정한 회사에 취업 시 수강생에게 수강료 전액을 돌려주는 이벤트로, 수강생들의 취업을 돕고 취업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메가스터디 컴퓨터아카데미 취업지원 시스템은 취업 관련 상담을 비롯해 인재정보등록, 인재정보 매칭서비스, 1:1 취업컨설팅, 채용정보열람, 취업교육 등을 지원한다.

메가스터디 컴퓨터아카데미 관계자는 “메가스터디 성인교육사업으로 메가스터디 컴퓨터아카데미 인천점을 오픈했다”며 “기존 컴퓨터학원과 차별화된 커리큘럼 및 독보적인 시설 환경으로 수강생에게 최적의 교육을 제공하며, 전국에 지점을 설립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인천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 컴퓨터아카데미와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 미추홀구 명함, 전단지, 스티커, 리플렛, 카다록, 신문편집, 봉투, 현수막. 상패. 고무인, 판촉물 제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