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중구 오픈 세일 이벤트

타타대우상용차, 영종도 유일 상용차 정비공장 신규 오픈

타타대우상용차가 인천 영종도에 정비공장을 신규 오픈하고 경인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에 나섰다.

인천국제공항 업무지원시설단지 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영종도 지정 정비공장은 4000여평 부지에 대형차량 8대를 동시 정비할 수 있는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상시 점검을 받을 수 있는 검사장 및 대형 세차장까지 갖춰 차량 정비는 물론, 차량 유지·보수에 필요한 관리 서비스까지 한 번에 제공한다. 특히 인천공항 인근 유일한 대형정비공장이자, 영종도 내 유일한 상용차 정비센터로 공항 출입 항공물류 운송차량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최적화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이번 영종도 정비공장 신규 오픈으로 인천공항을 출입하는 항공 물류 운송차량에 보다 편리한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인프라 구축과 투자를 통해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타타대우상용차는 이번 영종도 정비공장 신규 오픈으로 인천과 부산의 2개 직영정비사업소를 포함해 전국 70여개 서비스 네크워크를 보유하게 됐다. 아울러 항공·항만 물동량이 많은 경인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 및 품질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또 타타대우는 야간예약정비를 실시하고 있는데, 17시전까지 정비공장으로 예약된 차량에 한하여 운영되며, 평일에 경정비만 실시하는 것이지만 앞으로 더욱 타타대우 고객들의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려 노력하고 있다.

 

■ 상호 : ㈜에이원모터스
■ 주소 : 인천시 중구 공항동로 465번길 105-12 (인천국제공항 업무지원시설단지 내) 
 전화 : 032-741-6000~3
■ 영업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5:00 (법정 공휴일 휴무) 

 

 

 

인천 미추홀구 명함, 전단지, 스티커, 리플렛, 카다록, 신문편집, 봉투, 현수막. 상패. 고무인, 판촉물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