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전통시장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 특별 프로그램 진행

대한민국 동행세일 포스터

 

인천중소벤처기업청은 7월 12일까지 인천 전통시장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특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인천지역 특화 이벤트는 파격세일 공동판매장 운영,  100원 경매이벤트, SNS 홍보이벤트 등으로 준비됐다.

 

부평깡시장, 구월도매전통시장은 동행세일 기간 중 커피, 라면, 고추장 등 점포별 파격세일 품목을 한데모아 판매하는 ‘공동판매장’을 운영한다.

 

구월도매시장은 7월 2∼3일, 부평깡시장은 7월 8∼9일 진행한다. 리단길 감성카페 ‘SNS 홍보이벤트’도  7월 2∼3일 운영한다. 또 구월도매시장은 궐리단길 카페내 비치된 미니배너 인증사진, 점포사진 등을 SNS에 업로드 하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신포지하상가는 ‘100원 경매 이벤트’를 오는 30일 7월 10일 2차례 진행한다. 100원 경매 이벤트는 상점에서 기부한 물품으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진행한다. 판매수익 전액은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용현시장은 즉석복권을 지급해 1등 50만 원 상당 상품, 2등 온누리상품권 30만 원 등을 지급한다.

 

현대시장은 경품응모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TV, 압력밥솥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통시장 이벤트 홈페이지인 시장愛를 참조하면 된다.  www.sijangae.or.kr

 

 

 

 

 

인천 명함, 인천 스티커, 인천 전단지, 인천 리플렛, 인천 봉투, 인천 판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