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서구 좋은 소식

국내 최대 실내스포츠테마파크 ‘스매시파크 인천’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21. 12. 21.
728x90

한국 최대 규모의 미래형 실내 스포츠테마파크 스매시파크 인천3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인천 청라국제도시 내 청라스퀘어7에서 오픈했다.

 

스매시파크 인천은 날씨와 미세먼지 등 야외활동에 대한 환경적 제약이 뚜렷한 우리나라에서 단순히 활동이 가능한 실내 스포츠 공간의 제공 차원을 넘어 스카이다이빙 하이로프 등 익스트림형 콘텐츠를 포함하여 다양한 스포츠체험을 테마별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다.

 

22개의 다양한 종목으로 구성된 에너지 넘치는 이 스포츠 놀이공간은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스포츠와 관련된 여러 콘텐츠가 망라되어 있다. 기존의 스포츠테마파크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공간이라면 스매시파크는 성인도 충분히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하늘을 나는 스카이다이빙을 실내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스매시에어, 10종 이상으로 구성된 클라이밍, 스릴감 넘치는 하이로프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브릿지와 스매시글라이더, 실제 사이즈 F1 자동차로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는 포뮬러제로, 대형로봇팔로 롤러코스터를 체험할 수 있는 스매시코스터, 특수 강화유리로 제작된 다목적 LED코트인 스매시아레나,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음악게임 형태의 스매시탭톡과 스매시줄넘기 등 쉽게 접하기 힘든 어트랙션들을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스매시파크 인천은 현 코로나19 상황에 맞추어 입장객 발열 체크, 백신패스, 동시 수용인원 제한 등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스포츠테마파크로 운영한다.

 

 

명함 주문은 "참솔인쇄기획" 감사합니다.

 명함 주문은 "8889739@hanmail.net" 답변드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