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남동구 좋은 소식

캐딜락, 인천 남동서비스센터

by 인천상가 오픈소식을 전하는 클릭인천닷컴 2021. 8. 25.
728x90

캐딜락, 인천 남동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수도권 서부 거점 네트워크 역할

 

 

캐딜락코리아는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갑니다. 센터 운영은 공식 파트너업체 오토테크가 담당합니다.
캐딜락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는 남동공단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천 송도와 논현 등 주요 신도시를 비롯해 경기 서부권 시흥, 안산, 안양지역 서비스 수요에 대응하는 거점 서비스센터로 조성됐습니다.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는 인천 송도, 논현 등 주요 신도시와 경기 서부권 시흥, 안산, 안양의 고객 서비스 수요에 대응하는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역할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지상 1층과 3층에 일반 수리를 위한 5개 리프트를 갖췄고, 판금 및 도장을 위한 2개의 사고처리 부스가 마련됐습니다. 
일반수리 기준 월 600대, 사고수리 월 100대 수준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캐딜락코리아 측은 밝혔습니다. 

방문자를 위한 고객 라운지와 카페를 운영하며 캐딜락 컬렉션 전시 공간도 운영합니다.

 

 

특히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 신형 에스컬레이드 구매자를 위한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 입고와 출고가 이뤄지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서비스센터 개소를 기념해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자세한 이벤트내용은 캐딜락 공식홈페이지(www.cadillac.co.kr)나 고객상담실(080-3000-5000)을 이용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