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남동구 오픈 세일 이벤트

안경상회, 인천 서창점 오픈기념 파격 이벤트

 

공장직거래통해 거품가격 싹 뺀 안경상회 들어보셨나요? 인천 서창점이 오픈기념으로 파격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안경상회가 시중의 비싼 안경가격으로부터 당당하게 독립을 선언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안경상회는 안경시장에서 거품 없는 가격은 물론이고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하기 위해 만들어진 안경 전문 브랜드로, 1/3/5/7/9만원 할인 정찰제를 실시하며 1만원에서 9만원까지의 다양한 안경테들을 가격대별 코너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경시장의 패러다임을 다시 쓰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안경상회는 '그간 (불편한, 제대로된, 내 눈에 딱 맞는) 안경하셨어요?" 라는 참신하고 유쾌한 슬로건을 내걸며 첫 안경도, 불편했던 기존 안경 수리도 완벽하게 해결해주고, 공장에서 매장으로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마진을 제한 거품 없는 가격에 고품질의 안경을 판매하고있어 더욱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안경상회는 오늘31일 인천 서창점을 오픈하며 인천 안경점, 인천 렌즈를 찾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오픈 이벤트로는 국민 안경인 동글이안경을 9천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가까이도 멀리도 모두 잘 보이는 고가의 누진다초점 렌즈를 50%할인 하여 판매한다. 

또한 365일 언제든 누릴 수 있는 상시 이벤트로는 1/3/5/7/9만원으로 할인가 정찰제를 실행하여 보다 저렴하게 안경테를 구매할 수 있고 브랜드 선글라스를 3만원부터 할인하여 판매한다. 

"안경은 제 2의 눈으로, 평생의 안구 건강을 책임질 안경은 비싼 가격으로 맞출 필요도 없을 뿐만 아니라 저렴하게만 맞추는 것도 합리적이지 않다"고 전하고"거품 없는 가격에 내 눈에 딱 맞는 제대로 된 안경을 선사하겠다"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고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안경상회 양산점은 인천 서창 초등학교 정문에 위치해 있어 서창동 안경을 찾는 소비자라면 방문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인천 미추홀구 명함, 전단지, 스티커, 리플렛, 카다록, 신문편집, 봉투, 현수막. 상패. 고무인, 판촉물 제작